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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보인중학교 기간제 교사 공개채용 공고(한문)(순회교사)

황금발 2024. 2. 5.

          

 학교법인 대주학원(보인중학교)에서는

교육자로서 참된 인성을 겸비하고 교과목에 전문성이 풍부하면서,

열정을 가진 유능하고 참신한 기간제 교사를 아래와 같이 초빙합니다.

 

2024년  2월  5일 

학교법인 대주학원 보인중학교장

 

1.선발 예정 인원

    채용인원  
보인중학교
기간제 교사
(순회교사)


한 문



1명

순회교사
※ 유의사항 : 순회교사, 총 2개학교 15시수 수업.
(보인중학교 화,목,금 3일 8시간/ 보성중학교 월,수 2일 7시간)

 

2.근무조건

  1. 신분 : 기간제 교사(순회교사)

  2. 계약 기간 : 2024.03.01. ~ 2025.02.28.

  3. 보수 : 기간제교사 보수액 산정에 따름

  4. 근무형태 : 보인중학교 화,목,금 3일 8시간/ 보성중학교 월,수 2일 7시간 

     총 2개학교 15시수 수업.

 

3.응시 자격

  1. 대학졸업 및 졸업예정자 중 해당과목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거나, 취득 예정인자.

  2. 채용의 제한(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사립학교법」제54조의3) 

    가.「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나.「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제1항 및 제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다.「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라.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마.「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           제한  등) 제1항 해당자

    바. 퇴직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않은 명예퇴직 교원(2017. 4. 1. 이후부터 법규  적용)

        -단, 1, 2차까지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을 경우 예외적으로 임용 가능 

    사.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기간제교원

    아.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원서 접수

    가. 공고기간 : 2024년  2월  5일(월) ∼ 2024년  2월 13일(화)  

    나. 접수기간 : 2024년  2월  5일(월) ∼ 2024년  2월 13일(화) 10:00 도착 분까지 

    다. 제출방법 : 이메일(yonikr@sen.go.kr)

    라. 접 수 처 : 보인중학교 행정실 (02-449-6019 내선 107)

     ※ 구비서류 미비 및 누락 시 접수 불가

     응시번호는 지원서 이메일 접수 후 문자안내 예정

     ※ 인터넷 접수시 반드시 pdf파일 1개(1부)로 제출(파일명: 성명 지원과목.pdf)

 

5.전형방법

  1. 1단계 : 서류심사(응시자 전체)

  2. 2단계 : 공개수업(1단계 합격자에 한함)

  3. 3단계 : 최종면접(2단계 합격자에 한함) 

     1단계 이후 전형 일정 및 합격자 발표는 보인중학교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통지 합니다.

 

6.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비 고
지원자 공통 가. 응시지원서(본교 소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A4 용지 2매 이내)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원서 접수
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라.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마. 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바.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사. 교원자격증 사본
아. 경력증명서(경력자에 한함)
수업실연
당일 제출

최종 합격자 자. 채용신체 검사서(1년 이내)
차. 마약류 검사 결과 통보서(또는)마약류 중독 여부 진단서
카.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등
채용 관련
서류 일체

7.제출서류 반환 안내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으며,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등기 요청 시 우편료 수신자부담)

 

8.유의 사항

  1.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2.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6.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전화 02-449-6019 내선 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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