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고기 무한리필 카우카우 방문 후기

greatbrave 2024. 8. 27.
반응형

구리토평은 구리시 외곽에 위치한 곳으로 다양한 외식 식당들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접근하기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자차로 이용 시 대부분의 매장이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도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은 구리 맛집중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소고기무한리필점 카우카우에 대한 방문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소고기 전문식당 카우카우

무한리필 고깃집이라고 하면 대부분 질이 떨어지는 돼지고기가 나오는 식당을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지난번 명륜진사갈비 암사점을 방문했을때 느꼈듯이, 최근의 무한리필 고기 식당들은 오래 전의 무한리필 식당들과는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셀프서비스를 통한 원가 절감 고 퀄리티

우선 요즘의 무한리필 식당들이 대부분이 직원을 최소화 하는 셀프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명륜진사갈비에서도 그랬었고, 이번에 방문한 카우카우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높은 인건비를 셀프로 대신하는 대신 비교적 좋은 품질의 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애석하게도 사람의 일자리가 이렇게 또 하나 사라지지만요. 

 

 

 

 

 


구리무한리필 소고기전문 카우카우 개요

구리 카우카우는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 입니다. 일반적으로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은 여러 브랜드가 있으나 소고기 무한리필 매장이 많지 않은데, 관련 기사를 찾아보니, 우선 구리 카우카우 자체가 20년 노하우를 가진 수입육 유통전문기업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직영으로 소고기의 물량확보가 가능하니 이런 운영이 가능한가 봅니다. 

 

 

 

 

카우카우 구리 토평점

주소 : 경기도 구리시 벌말로 103 1층

문의전화 : 031-558-1982

운영시간 : 11:30~22:00

주차: 무료주차 가능 

 

 

 

 

 

샐러스 소고기 무한 뷔페 구리 카우카우 메뉴 가격

카우카우 메뉴판

  • 평일 이용시간 : 120분 
  • 주말/공휴일 이용시간 : 100분
  • 성인 32,900원
  • 평일 런치 29,900원
  • 8~12개월 19,900원
  • 36개월 이상 9,900원

구리 카우카우 셀프서비스 하는 방법

카우카우 내부 매장

우선 구리토평맛집 카우카우 매장에 들어서면, 넓고 밝고 청결한 매장이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으시면 숯불을 가져다줍니다. 이후 동그란 고기접시를 하나 주게 되는데, 이 접시로 고기류를 픽업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다고는 하나, 대부분 1시간 30분 정도면 구리토평맛집에서 식사를 마치기에 충분하니, 천천히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우카우 고기 냉장고

다양한 소고기와 돼지고기 부위를 제공하는 카우카우

카우카우 고기냉장고에 가보시면 다양한 고기 메뉴가 있습니다. 돼지고기 삼겹살, 항정살, 치즈떡, 소세지 그 외에도 소고기 등심, 윗등심, 갈빗살, 토시살, 차돌박이, 등심주물럭, 서울 갈비식 숙성우삼겹, LA갈비, 생새우 등의 고기류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가족단위의 방문이나, 회사 회식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우카우샐러드바에서 이용하는 다양한 셀프서비스

이외에 식사에 필요한 모든 조리도구와 양념류, 김치류, 반찬류등을 샐러드바를 이용해서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공깃밥과 미역국등도 있고, 가장 좋았던 점으로는 육회가 있었던 게 좋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두 무한리필 구리맛집이니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단 환경을 위해 남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카우카우 샐러드바
접시에 부담없이 담을 수 있는 소고기

구리 무한리필 카우카우의 소고기 품질

이렇게 저희는 소고기를 담아왔습니다. 등심과 토시살, 차돌박이등을 주로 맛보았는데요, 고기의 품질이 예상보다도 더 좋았습니다. 한우가 아니라 아쉽다 라는 불평을 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카우카우의 고기 중에는 개인적으로는 토시살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등심도 매우 부드러웠고, 차돌박이도 괜찮았습니다. 기존에 한우 소고기집에서 동일한 양으로 먹었다면 20만 원 이상은 나올 텐데, 2인이서 6만 원 정도에 이 정도 소고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구리맛집으로 등극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겠습니다. 

먹을 준비 완료

맛있는 소고기 덕에 즐거운 셀프서비스

이제는 오히려 점원을 일일이 호출하기 보다는 셀프서비스가 편한 것 같습니다. 해당 가게의 직원이 친절하네 마네라고 왈가왈부할 것도 없고, 직원눈치 볼 것 없이 좋아하는 것들은 양껏 챙기고, 좋아하지 않는 것은 가져오지 않으면 되니, 오히려 더 불필요한 음식이 남을 일도 줄어들겠네요. 그래서 이런 점이 오히려 편리하게 느껴집니다. 처음에 식사를 하기 위한 세팅도 두어 번 샐러드바를 다녀오면 되니 불편할 게 없습니다. 오히려 캠핑장에서 음식을 준비할 때처럼 나름 조리도구 등을 가져오는 과정도 재미가 있습니다.

 

소고기 본격굽기

 

차돌 굽기

소고기 토시살이 너무 맛있는 카우카우 

좋은 육향이나는 토시살을 먹고 싶은 만큼 먹었네요. 숯불은 가스가 동시에 들어오게 되어있어서, 화력이 매우 강했습니다. 아마도 소고기 유통전문기업답게 이런 강한 화력도 신경 쓴 모양이에요. 소고기는 역시 강한 화력에서 겉바 속촉으로 구워줘야 맛있습니다. 여러 부위들 중 가장 추천하는 것은 토시살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토시살 굽기
새우와 부채살과 버섯 굽기



 

 

 

 

 

카우카우에서 마지막은 육회비빔밥으로

샐러드바에서 육회와 새싹채소, 공기밥을 가져와 육회비빔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육회비빔밥을 위한 큰 대접이 있기 때문에 정말 맛있는 육회비빔밥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마지막에는 꼭 육회비빔밥을 만들어서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마치며

무한리필점 하면 떠오르는 부정적인 기억들은 구리맛집 카우카우에 오시면 쉽게 지워지실 거라 생각됩니다. 예전에 방문한 명륜진사갈비도 매우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이곳도 매우 괜찮습니다. 너무 부담스러웠던 소고기 외식, 이제는 부담 없이 소고기 무한리필 점 카우카우에서 즐겨보셔도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