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호텔 조식 스테이크로 배 터지는 투와이호텔 투숙 후기
강원도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찾는 정보는 아마 양양호텔이나 양양펜션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싸고 좋은 숙소에서 머무르며 편히 쉬고 싶은 것이 여행의 주목적이니 말이죠. 오늘은 저녁 바베큐와 아침 조식 스테이크가 훌륭한 양양 투와이호텔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양양 호텔 추천 투와이호텔 후기
양양 투와이호텔 개요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77-3
문의전화 : 0507-1335-3277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강원도 양양 호텔 투와이
이번 강원도 양양 여행에서 고른 숙소는 강원도 양양 호텔 투와이 였다. 서울 양양고속도로의 끝에 위치한 정도라서 접근성은 매우 좋았다. 양양 투와이호텔바로 앞에 후진항이 위치해 있어서 바다전망도 좋았다. 다만 계절이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매우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였다. 밤이 되면 숙소 앞 도로를 지나다니는 차 소리 외에는 특별히 시끄럽지 않은 조용함이 있어서 좋았다.
룸은 전반적으로 아주 새거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오래된 느낌이라고 하기도 애매했다. 그냥 하룻밤 묵기에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다. 양양 호텔 추천 투와이호텔 앞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가 어렵지도 않았다. 다만 근처에 도보로 갈 수 있는 편의시설은 그냥 없다고 보는 게 나을 것 같다. 가장 가까운 GS편의점은 500미터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으니,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미리 구매해 가는 게 좋다.
양양 투와이호텔은 겨울보다는 5월이후 여름 전후로 찾아가야 제격인 곳인 것 같다. 옥상 루프탑바가 매우 잘 되어있었다. 한겨울에는 저 잘 만들어진 시설을 하나도 누릴 수 없다는 점이 다소 아쉬웠다. 하지만 루프탑 레스토랑은 사전 예약을 해두면 괜찮은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인근에서 저녁식사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점은 매우 매력적이다.
양양 숙소 추천 투와이호텔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비어치킨과 바비큐플레터를 미리 예약해서 먹을 수 있었다. 계절이 계절이라 그런지 연인들 보다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 보였다. 음식의 수준은 괜찮았다. 맥주도 무제한 제공이었다. 물론 이제는 난 술을 마시지 않아서 무제한 혜택을 즐길 수는 없었다.
호텔조식 스테이크가 미친 맛집
평소에는 아침을 거르더라도 여행지에서 먹는 호텔조식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사전에 양양 숙소 투와이호텔에 대해 알아본 바로는 호텔조식으로 스테이크가 매우 맛있다는 추천들이 엄청 많았다. 지방 호텔 여러 곳을 업무상 가보았지만 그렇게 까지 추천을 하는 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워낙 추천들이 많아서 전날 미리 예약을 해 두었다. 마찬가지로 근처에 조식을 먹을만한 곳도 없기도 하다.
우리나라 여행지에서 보통 근처에 뭐가 없으면 바가지를 씌우고 불편하게 하는게 다반사인데, 양양추천숙소 투와이호텔은 그와 반대로 저녁 바비큐도 그랬지만 아침 조식 스테이크 메뉴도 매우 훌륭했다. 특급호텔 스테이크와 견주어도 부실하지 않은 맛있는 스테이크와 빵과 수프, 샐러드로 먹는 조식은 정말로 좋았다. 강원도 여행에서 매번 아침을 물곰탕이나 생선조림만 먹었다면, 이번에는 이곳에서 스테이크 조식을 택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실 거라 추천한다.
스테이크에 가지구이, 감자까지 완벽하다. 스프도 매우 맛있고, 요구르트까지도 완벽하다. 훈제연어샐러드도 매우 좋다. 성인1명이 먹어도 매우 배부른 느낌이다.
투와이호텔에 대한 총평
양양추천숙소인 투와이호텔의 외관이나 일부 시설은 다소 노후해 보일 수도 있다. 그리고 사실상 무인화에 가깝게 운영되고 있어서 편의성 등은 다소 떨어지는 것 또한 사실이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해 본다면 그 정도는 상관없게 느껴진다. 적어도 바비큐와 아침조식 스테이크만 봐도 이들이 얼마나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를 하려는지가 느껴지기 때문이다. 날씨가 좋다면, 바로 앞 후진항 쪽에 나가 산책하는 것도 추천드린다. 동해 바다는 어디서 보아도 아름답기 때문이다.
양양호텔 예약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다.
양양 남애 제일식당 생선구이 리뷰도 확인해 보세요!
댓글